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개발 - 로직, ui 등 가능한 방향으로 변경 예상.


 

페이지별 진행상황  전체 코드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https://developer-p.tistory.com/157

 

[iOS 스터디/week2-2]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| 생명주기를 활용한 앱(LifeCycle Utilization App Programming)

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| 생명주기를 활용한 앱 기획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https://developer-p.tistory.com/156 최종 결과물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- 최종 결과물. 프로젝트에 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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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이미지들은 실제 스타벅스앱화면 3가지.

 

012
실제 스타벅스 앱 화면.

 

 


 

화면 구성 & 생명주기 활용

  • 0번째 화면 : 스플래쉬

→ 앱 실행 시, 스타벅스 로고.

 

  • 1번째 화면 : 상품목록

→ 상품 클릭 시, 주문 상세 페이지로 이동.

 

  • 2번째 화면 : 주문 상세 페이지

→ 상품 수량 선택 후, 담기 버튼 클릭 시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.

 

  • 3번째 화면 : 장바구니 페이지

→ 장바구니속 상품 수량 증감 가능.

→ 주문하기 버튼 클릭 시, 결제 페이지(주문 완료 페이지)로 이동.

 

  • 4번째 화면 : 결제 페이지(주문 완료 페이지)

→ 결제하기 버튼 클릭 시, 결제 완료.

→ 결제 완료 후, 사용자 번호 입력을 통해 포인트 적립.(nil체크)

→ 앱 종료.

 


 

CRUD

Create : 상품 선택을 통한 주문 생성.

Read : 장바구니에서 상품 수량 편집.

Update : 장바구니에 상품 저장.

Delete : 주문 삭제.

 

데이터 관리

: UserDefault 혹은 SingleTon을 사용한다. (Realm, CoreData는 사용 자제)

 


 

페이지별 진행상황  전체 코드 아래 링크에서 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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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iOS 스터디/week2-2]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| 생명주기를 활용한 앱(LifeCycle Utilization App Programming)

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| 생명주기를 활용한 앱 기획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https://developer-p.tistory.com/156 최종 결과물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- 최종 결과물. 프로젝트에 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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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 결과물

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: 최종 결과물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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